갤럭시 노트5 싸게사는 방법

이야기|입력 2017. 3. 27. 11:01

갤럭시 노트5 싸게사는 방법


단톡법의 규정때문에 15개월이내의 스마트폰의 공시지원금이 33만원으로 제한이 되어있습니다.

갤럭시노트5는 15개월이 지났기 때문에 언제든 싸게 살수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도 계실듯 합니다.


하지만 상황은 그렇지 않습니다.

휴대폰의 재고가 항상 있지 않기 때문이기도 하고 새로운 갤럭시S8이 출시를 앞두고 있기 때문에 마음먹은대로 싸게 살수 있진 않습니다.




갤럭시노트5 32G의 경우 판매가격은 799,700원이고 현재의 공시지원금은 5만원정도 밖에 되질 않습니다.



그렇다면 현재는 구매하기에 유리한 조건은 갤럭시노트5 64GB입니다.

갤럭시노트5 64GB의 판매가격은 821,700원입니다.


공시지원금에 대해서는 날짜마다 변할수 있으니 참조할 주소를 올려붑니다.

SKT 공시지원금 비교참조 ▶▶ http://shop.tworld.co.kr/Dantong-SKT.html


갤럭시노트5를 싸게 사는 방법은 공시지원금에 대한 정보가 빨라야 합니다.

그리고 이런 가격정보를 비교분석해서 구매를 하는것이 좋습니다.


▶▶휴대폰 정보를 가장 빨리 알수 있는곳 인터폰닷컴


인터폰닷컴은 앱설치후 회원가입하면 1인대리점이 되어 최신정보를 가장 빨리 알수도 있고 공시지원금과 판매마진까지 앱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휴대폰을 가장 싸게 구입할수 있는 방법이기도 하죠

가족과 주변 지인들에게 휴대폰을 판매도 할수 있고 판매마진을 직접 받을수도 있습니다.


인터폰닷컴 카페에 가면 가입방법과 절차를 자세히 알수 있습니다.

질문게시판을 통해서 문의도 할수 있습니다. 

▶▶인터폰닷컴 카페 바로가기



휴대폰은 2년정도의 교체주기를 가지고 있어서 한번 교체하면 2년정도는 쓰긴합니다.

하지만 그전에 교체할수도 있기 때문에 공시지원금과 선택약정중에서 신중히 고르셔야 합니다.

공시지원금이 얼마 안되어서 선택약정을 하셨다면 2년은 쓰신다는 각오를 해주셔야 합니다.




약정이 기본이 2년이기 때문에 2년 약정을 하시는 경우 외에 3년약정이나 3년 할부등은 피해야 할 경우입니다.


갤럭시노트5를 싸게 사는 방법은 현재는 갤럭시노트5 64GB가 공시지원금이 높기 때문에 32GB보다는 유리합니다.

그리고 인터폰닷컴 앱을 설치하셔서 1인대리점이 되어서 판매마진을 받으시면 훨씬 더 유리합니다.

가족의 휴대폰도 바꿔주고 마진까지 받으면 엄청 유리한 조건이 될수 있습니다.







ⓒ 온누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