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선타워디펜스3 버그퍈 게임하기

플래시게임|입력 2019. 8. 22. 04:14

 

풍선타워디펜스3 버그퍈 게임하기

 

<게임이 실행되지 않으면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서 게임을 즐겨주세요>

 

2021년 이후부터 플래시의 지원중단으로 온라인에서 플래시게임을 즐기기가 힘들어졌습니다.

몇가지 방법이 있어 해봤지만 제대로 안되는 게임이 더 많더군요..

 

온누리에서는 다음과 같이 플래시게임을 즐기기 바랍니다.

1. 어도버 디버거 다운로드

2. 플래시게임 파일 다운로드

3. 디버거에서 파일열기로 플래시게임 열기

 

용량이 모두 작아서 실제로 해보시면 간단하게 게임을 즐길수 있습니다.

[2021/01/12 - 플래시 지원종료및 플래시게임 실행방법(어도버 디버거)]

 

-----------------------------------------------------

① 디버거다운 : https://fpdownload.macromedia.com/pub/flashplayer/updaters/32/flashplayer_32_sa_debug.exe

② 플래시게임 다운 : https://onnuridanija.tistory.com/attachment/cfile8.uf@196758554D8621500BD876.swf 

---------------------------------------------------------

 

풍선타워디펜스3의 버그판입니다.

버그판이 붙은 이유는 원래 게임을 진행하며 획득해야 할 머니가 첨부터 엄청 지급이 되기 때문에 마음껏 타워를 지을수 있습니다. 

 

어찌보면 차근차근 하나씩 타워를 지을수 있어야 하나 첨부터 모두 다 지을수 있어 재미가 반감되는 느낌도 있네요. 하지만 초반부터 모든 타워를 지어봄으로써 게임을 좀더 빨리 알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풍선타워디펜스3의 게임방법은 왼편에서 풍선이 나오는데 그 이전에 타워를 건설하여 풍선이 지나가지 못하게 하면 되는 게임입니다. 마우스로만 조작을 합니다.

 

그럼 풍선타워디펜스3의 게임화면으로 게임을 좀더 살펴보죠.

 

게임을 할 장소를 선택합니다.

4개의 맵이 활성화가 되어있습니다.

 

풍선타워디펜스3의 난이도를 정합니다. 첨에는 당연히 쉬움모드로 진행합니다.

 

우측상단에 머니가 엄청 있는 것을 볼수 있습니다.

라운드를 진행하기전 타워를 먼저 선택하여 길을 따라 짓습니다. 이렇게 흰색 반경이 되어야 클릭하면 타워가 지어집니다.

 

길을 따라 촘촘히 타워를 짓는것이 바로 비결입니다.

 

두번째 있는 이 타워는 얼음을 발사하여 진행속도를 느리게 해주는 무기입니다.

 

이 타워는 뭔지 모르겠네요. 이것역시 게임을 진행해봐야 알수 있겠습니다.

 

알수 없는 타워들이지만 하나씩 이렇게 만들어줍니다.

그리고 우측 하단에 Start Round를 눌러줍니다.

 

좌측에서 풍선들이 나오기 시작하는데 초반라운드는 이정도의 타워만 해도 충분히 디펜스가 가능합니다.

재빠르게 다음 라운드를 시작해서 넘겨줍니다.

 

풍선타워디펜스3의 버그판은 초반에 이렇게 많은 타워를 건설할수 있기에 라운드를 꽤나 많이 넘길때까지 너무 쉽게 디펜스를 할수가 있습니다.

 

 

ⓒ 온누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